본문 바로가기
생각 거리(수)

제6회 파주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by 다이올 2024. 9. 19.

2024 제6회 파주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2024 제6회 파주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이 축제는 매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행사로, 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관람객들이 모였습니다.

1. 축제 개요

이번 축제는 2024년 9월 28일에 열렸으며,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개막식과 함께 시작된 불꽃쇼는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답니다!

2. 축제 준비 과정

처음에는 차량을 이용해 가려고 했지만, 주차할 곳이 없을 정도로 많은 차량들이 줄 서 있어서 도보로 이동하기로 했어요. 도착하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

3. 다양한 축하 공연

축제가 시작되자 육중완밴드의 멋진 공연이 한창 진행 중이었어요! 그들의 파워풀한 무대는 정말 인상적이었고, 관객들도 함께 즐기며 신나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뿐만 아니라 버스킹 공연과 파주시립예술단의 공연도 이어졌고, 제가 좋아하는 경서예지의 무대도 볼 수 있었습니다! 🎤🎶

4. 불꽃놀이의 환상적인 순간

드디어 기다리던 불꽃놀이 시간이 다가왔어요! 밤 기온이 많이 내려가서 꽁꽁 싸매고 기다렸지만, 화려한 불꽃이 터질 때마다 추위도 잊게 되었답니다. 붉은색과 주황색으로 하늘을 수놓으며 아이들도 즐거워했어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불꽃놀이가 끝나고 나니 모두들 감동에 젖어 있었고, 서로의 감정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5. 마무리 및 소감

이번 제6회 파주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를 통해 다시 한번 지역 문화와 예술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공연과 화려한 불꽃놀이 덕분에 잊지 못할 하루가 되었네요~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내년에 꼭 참석해 보세요! 😊